일산오피

일산오피 후기

일산오피

일산오피

일산오피 후기 글 확인하세요.


지금 여러분이 보시고 계시는 화면은 일산오피 후기를 확인 하 실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내용 잘 읽어보시고 일산오피 이용하실때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본인이 일산오피를 다녀오셨으면 후기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일산오피

일산오피


제법 날씨가 많이 선선해지니 더 외로움을 느껴서 그런지 그날따라 더욱이 달림신이.. 와우 방문했습니다

실장님과 통화로 스타일 미팅후 수현이예약!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우선 간략히 프로필부터~

얼굴&몸매
우선 프로필 말대로 업소삘이 전혀없는

민삘에 청순하고 누가봐도 이쁜얼굴! 호불호는 없을듯합니다

나이도 어리고~ 몸매는 슬림한 몸매에 군살하나없고 타투도 없는 깨끗한피부에 가슴은 딱좋은 b컵에 모양도 이쁩니다

대화능력

애인모드 상당히 좋습니다!
어색하지 않게 말도 되게 잘하고 무엇보다 잘웃고 싹싹함이 많이 묻어납니다
이야기 해보면 알겠지만 심성이 착한하이같음.

본게임&전체

우선 샤워도 꼼꼼히 씻겨주고 침대에서 본게임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애무도 꼼꼼히 해주고 잘하구요~
반대로 역립 반응도 좋고 연애반응도 활어반응에 쪼임 연애감 좋았습니다~
힘들텐데도 여러체위 다 받아주고~ 끝나고 난뒤에도 계속 밝게 웃으면서
챙겨주고 갈대까지 계속 웃어주는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이러한 수현이 마인드가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저는 재접할예정입니다~!
수현이는 누가보셔도 즐달보장드립니다~! ㅎㅎ


어제 야간 장미 첫 접견
언젠가 장미 후기가 꾀나 올라올때 보려고 했지만 그간 일이 바빠 어제서야 비로 보고왔네요
통화가 굉장히 어렵네요 투데이 어렵게 실장님과 통화 미팅후에 보게 됬구요
어제 제가본 장미는 언젠가 봤던 후기와는 전혀 다른 인물이였습니다
단아한 외모에 착한 마인드 좋은 서비스까지 극 만족하고 돌아왔는데요
샤워 BJ는 기본이였고 마지막 청룡 서비스 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좋은마인드에 장미는
제가 방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부터 착한 마인드를 나오는 순간까지 보여줬고
대화마인드나 두루두루 즐달할수 있는 좋은 마인드 였습니다.
후기를 비로서 전에 후기를 좀 집고 넘어 가고 싶은데요.
제가 봤던 장미는 두루두루 만족스러운 매니저였는데요.
혹시나 장미를 보실때 극 슬림이나 영계족들은 참고하시고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간만에 달림 아주 만족스러운 매니저 장미 후기였습니다.

 우리 사랑스러운 비쥬(+3)를 본 후기 몇 자 간추려서 적어봅니다.
길게 많이 달아봐야 오히려 잘 안읽게되는 것 같더라구요.
청순함이 묻어나는 뚜렷한 이목구비를 지닌 이쁘장한 마스크입니다.
어린나이의 피부와 탄력은 역시나 영계를 찾는 남자들의 본능에는 이유가 있음을 알게 해줍니다.
부드러운 가슴 어디를 터치하던지 탄력으로 보답해주는 가슴입니다.
처음볼때보다도 침대에서 더욱 예뻐보이는 전형적인 볼매형입니다.
슬림형에 160초반정도의 적절한 키에 허리도 잘록하고 전체적으로 탱탱하고 균형있고 몸매 피부가 탱탱하고 촉감도 좋아서 어린나이의 느낌을 물씬 풍기네요.
키스는 소프트한 편입니다 역립반응은 자연스레 있는편이며 몸매와 피부가 좋아서 역립할때 좋네요.

수량도 어느정도 있으며 특히 클리쪽을 역립할때 신음이 높아지고 좋은 반응을 보이는군요.
손님위주로 일하려는 기본적인 마인드를 갖추었습니다.
어리지만 편안한 모습에 오피 초보분들에게도 좋은 인상을 줄것으로 보이네요.
침대에서 적극적인 애무와 능숙한 BJ가 인상에 남네요.
진입후에 질의 조임이 특히나 강하고 좋아서 토끼분들이 조심하셔야 할 언니네요.
연애시의 신음소리와 몸의 반응이 적절하고 좋은 편입니다.
언니의 반응과 교감을 즐기며 즐거운 연애를 마무리해봅니다.
청순하고 섹시한 민간삘외모와 몸매와 피부와 BJ가 일품인 서비스만점의 매력적인 비쥬언니 였네요.


노크하니 아담한 귀요미 채린//+2// 언니가 반겨주내요. 160~163사이정도의 키인듯 한데 참 유쾌발랄하고 즐거워 보이는 모습 보니 이뻐보입니다.

얼굴은 귀여움과 섹시함이 묻어나는 얼굴입니다. 근데 미드는 굉장하네요…ㄷㄷㄷ게다가 자연산…..오우….E컵이라는데 간만에 풍족하다못해 넘치는 언니 만나서 불끈하네요 ㅋㅋ

샤워를 후딱하고 침실에서 다짜고짜 올라타더만 키스부터 시작하여 발목까지 내려가는 풀 써비스. bj하는 모습에 참지를 못하고 역립 시도합니다.

부드러운 입술(진짜 부드럽습니다. 오 스킬도 끈적하게 잘하네요)목어깨 옆구리 가슴 그리고 내려가니 축축해진 그곳을 보빨하기 쉽도록 손으로 훤히 펼쳐보이내요.

부드럽게 역립 들어가 보는데 어이쿠 리앤셕이 아주그냥~~ 배배꼬고 머리 잡아당기고 금새 흥건해 집니다.

cd착용하고 진입하는데 워~쪼임도 상당하내요.

잠깐 피스톤으로 지피다 일으켜 세우고 마주보고 않아 하다 여상위로 변경하고 하는데 이처자 느낄줄 아내요.

섹소리가 아주 흥분 스럽습니다.

못참고 후배위로 변경하여 슬로우로 시작하다 강강강 으로 바꾸니 얼굴 침대에 묻고 난리도 아닙니다.

저도 참을수가 없어 느낌올때 발사 섹을 아는 처자와 즐펀하게 즐달하였습니다.


프로필에 날씬 한 매니저가 있어  실장님께  예약드렸으나  넘 늦게 출근 해서 못보다가 우연히 시간이 맞아 보게됨  낮에 학원을 다녀서  놎게 출근하고 짧게 일한다.

키 몸매 와꾸는 중상레벨  첨 출근 할때보나 5키로가 쪘다고 하는데  지금이  딱 보기 좋음

샤워 서비스 없음  bj 키스 잘함  젤 사용 없이도 밑에가 충분히 젖어 있고  속이 따뜻해서  즐달의 필수조건은 다 갖췄음
대화도 잘하고 상대방에 대한 배려도 좋음 속은 따뜻하고 좁아서 왠만한 사이즈는 다 잡아주는 느낌, 몸매가 이뻐서  가만히  있어도 발딱 씀 , 연애시  모든 동작 빼지 않고 다 받아줌  , 여성 상위 보다 후배위시 최고의 즐달 포인트 , 미드 사이즈 B+  나이는 20대초  힙이 토실토실 해서 딱좋음

평가 

슬림족  서비스족  라인족 모두 즐달 가능 , 출근 시간이 늦어서 볼때 먼저 찍는 사람이  임자